CAFE

교육학 6월 커리

작성자사회과티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1 목록 댓글 1

* 전공역사 강의, 강사, 교재 등을 언급할 경우에는 경고 없이 강퇴시키겠습니다. (비밀 댓글 포함)

* 27년 대비 북소년 역사 강의 일정  안내  (심층기출문제/ 강독강의) : https://cafe.daum.net/northboyhistory/KNB3/4283

* 13기 북소년 서포터즈 (역사) 모집 (여러 자료 드림) : https://cafe.daum.net/northboyhistory/KNB3/4286

---------------------------------------------------------------

 

교육학을 이제야 시작하는데,,

강의나 공부방법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늦었다보니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노베입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5 암기빵을 먹으면서 암기를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