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육학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선생|작성시간26.06.21|조회수74 목록 댓글 0

* 전공역사 강의, 강사, 교재 등을 언급할 경우에는 경고 없이 강퇴시키겠습니다. (비밀 댓글 포함)

* 27년 대비 북소년 역사 강의 일정  안내  (심층기출문제/ 강독강의) : https://cafe.daum.net/northboyhistory/KNB3/4283

* 13기 북소년 서포터즈 (역사) 모집 (여러 자료 드림) : https://cafe.daum.net/northboyhistory/KNB3/4286

---------------------------------------------------------------

 

교육학은 1-2월 권지수만 들었는데, 권지수 책만 보는게 좋을까요 ㅇㅍㅇㅈ 교재들을 따로 사서 공부하는 게 좋을까요?

만약 후자를 추천하신다면 ㅇㅍㅇㅈ 기본서, 암기노트, 문제집 다 사서 공부하는게 좋은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9-11월엔 강사들 모의고사만 풀고싶은데 강의말고 모의고사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초수에 물어볼 곳이 아무도 없어서 이렇게 와다다 질문 드립니다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