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지리]왜 오스트레일리아와 남아메리카 사이에는 배가 거의 다니지 않을까? 그 소름 끼치는 이유 작성자북소년|작성시간26.06.17|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0yFRZRylUXA?si=EyRqyG51nsRVO3b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