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직생활질문방*

육휴 후 복직자 도와주세요ㅜㅡㅜ

작성자프루롤|작성시간26.06.07|조회수281 목록 댓글 5

육휴 후 이번 2학기 복직예정입니다.
쭉 중학교에만 있다가 고등학교로 첫 복직하는거라 많이 걱정되네요...ㅠㅠ

과목은 영어인데, 복직 전에 미리 알아야하거나 공부해야 할 것들(대입, 교과관련, 생활지도 등등) 혹은 마음가짐(?) 같은 것 마구마구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선생 | 작성시간 26.06.07 선택과목 숙지하시구.. 학점제 공부하심 될 듯요
  • 답댓글 작성자프루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공부하면 되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밍도밍도 | 작성시간 26.06.08 담임 및 수업 학년 정해졌나요?
  • 답댓글 작성자프루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높은 확률로 2학년일 것 같아요! 업무는 자공고, 연구기획이고요ㅠㅠ
  • 작성자코주니 | 작성시간 26.06.08 생기부 각오하시고 들어가세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