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휴 후 이번 2학기 복직예정입니다.
쭉 중학교에만 있다가 고등학교로 첫 복직하는거라 많이 걱정되네요...ㅠㅠ
과목은 영어인데, 복직 전에 미리 알아야하거나 공부해야 할 것들(대입, 교과관련, 생활지도 등등) 혹은 마음가짐(?) 같은 것 마구마구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선생 작성시간 26.06.07 선택과목 숙지하시구.. 학점제 공부하심 될 듯요
-
답댓글 작성자프루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유튜브에서 찾아보고 공부하면 되겠죠? 감사합니다!
-
작성자밍도밍도 작성시간 26.06.08 담임 및 수업 학년 정해졌나요?
-
답댓글 작성자프루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높은 확률로 2학년일 것 같아요! 업무는 자공고, 연구기획이고요ㅠㅠ
-
작성자코주니 작성시간 26.06.08 생기부 각오하시고 들어가세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