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한림대 성심병원 비인두암 치료 경험 공유부탁드려요

작성자다독다독|작성시간25.11.25|조회수341 목록 댓글 22

남편이 조직검사로 비인두암 확진 받고 각종 검사 대기중입니다. 일단 한림대성심에서는 항암과 방사선 치료를 말씀하셨고 이번 주 금요일까지 PET CT 며 각종 검사 마치고 12월 3일 결과 상담 진료입니다.

 

직장과 집이 가까운 한림대 성심에서 치료 받기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치료 후기가 없어서 걱정이 되네요.

 

삼성서울 병원으로 가는 게 좋을지, 평촌 한림대성심 병원에서 치료받을지 고민입니다. 처음 종양 발견해주신 동네 병원 의사도 처음엔 삼성이나 분당 서울대로 가라고 하시더니 다시 여쭤볼 때는 방사선 레시피는 같다고 한림대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항암이야기도 나오니 영 마음이 안놓여서요…

 

남편은 방사선, 항암 치료일에도 근무를 하려고 생각하는데 가능할지요?

 

제발 고견 부탁드립니다. 나이도 아직 40대이고 애들 셋이니 생계가 먼저 걱정인가봐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소나타 | 작성시간 25.11.29 저는 평택애 거주합니다 그냥 삼성 갔습니다
    부작용 및 양성자 치료까지 생각을 하시는게
    양성자가 부작용이 조금 적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독다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2.01 평택에서 다니시기 쉽지 않으셨겠네요. 빠른 쾌유 빕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한 | 작성시간 25.12.01 처음에 대구죽전동
    숨텀이빈인후과에서
    발견하고 의사분께
    물었습니다
    선생님같은면 어너병원가실거냐고
    물었더니
    바로 삼성병원 간다고 하시길래
    바로 삼성병원 예약 치료끝나고 침샘이 아직소식이 없어요
    그리고 다른건 이상없어습니다
    삼성병원 최고입니다
    힘내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다독다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12.01 네~ 삼성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이아빠 | 작성시간 25.12.21 서울대병원은 어떤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