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조직검사의 중요성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13|조회수245 목록 댓글 6

누구나 조직검사 중요하고 확진시 최우선인건
아실건데요.
혹시라는 생각이들면 의사샘 님께 조직검사 추가로 강력하게 요구하셔야 합니다.

제경우를 보시면.
1. 동네 이빈후과 큰병원 가보세요 소견받고
2. 일주일후 청주에 대학병원 진료...
3. 내시경에 종물이 보이네요.CT 봅시다
내가 조직검사 해주시면 안될까요?
일단 수술실 잡기도 해야하니 우선CT만
하자시는데
5일후 ct 찍고 교수님 휴가라고 2주후
외래 갔습니다 ㅠㅠ
4. CT이상 소견 없음..끝
ㅠㅠ 뭐지?
내가 불안해서 귀뒤에 작은데 몽울이 있다
그러니 그럼 조직검사 해봅시다.. 하심
몽울은 이빈후과 두경부암 전문교수님께
바로 진료의뢰되에 갔는데
목 한번 주물러보더니 아무이상없다
내가 다시한번 만져봐주세요 하니
문제없다니까요 그러며 고개도 안돌러보고
조직검산 4일후..바로.
몽울은 그 교수님 의견서 때문에 세침검사 제외되서 못함

CT검사 결과듣고 기쁜마음에 감사합니다
하고 나왔다면? 아찔합니다.
이게 어제 확진받을 때 까지의 이야기.
5월 1일 근로자의날 최근 코피가 계속나서
동네병원 갔다가 확진까지 40일이 걸리 이야기입니다.
처음 대학병원 갔을태 조직검사 해줬다면
지금 항암치료 시작하지 않았을까 .

병원가심 가능하면 확진가능한 검사는 빨리 해달라고 요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해짱 | 작성시간 26.06.14 현명하세요 저희도 엄한 한의원에서 침만 몇개월 맞았나몰라요.. 그래선지 가족 중 누가 아파서 동네병원을 가서 진료를 보고 와도 믿지를 못하는 병이 생이 생겼어요 ㅠㅠ
  • 작성자세악동맘 | 작성시간 26.06.14 다 맞는 말씀이세요
  • 작성자수도리 | 작성시간 26.06.15 저희는 동네 이비인후과만 4군데 갔다가 대학병원갔었네요ㅜ
  • 작성자이쁜마녀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케바케인가봐요..저희 신랑은 동네 이비인후과 갔다가 발견해서 병원에서 바로 대학병원으로 직접 전화걸어서 예약잡아주셔서 일사천리로 치료해서 지금은 완치 7년차에요..비인두암 3기였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와. 베스트 케이스 시네요.
    오늘 삼성병원 전원 가서 진료하고 왔는데 여길 앞으로 어찌다니나 싶네요. 멀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