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ㅊㅂㄷ병원서. 오늘 MRI 찍고.급하게 전원 준비 하게되었습니다.
서울 삼성병원
오늘 오전 11시 30분쯤 연락했는데
수요일 17시로 혈애종양내과 예약이 잡혀
급하게 ㅊㄷ 병원에 조직슬라이드. 영상 등
요청하고 바쁩니다.
이곳 가입한게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요
ㅊㄷ 엄청 시간끌고 40일만에 조직검사
이제 pet ct못 찍은거 땡길 작전짜야겠습니다
도움주신분. 위로글 주신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이아빠 작성시간 26.06.15 잘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두아들맘이라 작성시간 26.06.15 저도 처음 이곳저곳 알아보니 초진예약도 쉽지 않아 삼성서울에 전화하니 정말 빠르게 잡아주셨어요. 메이저병원은 불친절할거라 생각했지만 친절하셔서 장거리지만 너무 선택 잘했다 싶었어요.
청주삼돌이아빠님도 후회없으실거예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전 이제 시작인데
힘내서 잘 받아야지하고 매일
다짐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들맘이라 작성시간 26.06.15 청주삼돌이아빠 힘내셔서 잘 먹고 체력을 키우셔야해요.
첫 항암때 전해질이 다 빠져 쓰러진 다음부터 나약한 마음은 접고,
너무 먹기 싫었지만 그럼 치료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으니 약먹듯 먹었어요.
수액 도움도 받고요. -
작성자정담37 작성시간 26.06.16 잘 치료 받으시고
잘 이겨내서
일상을
평온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