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이곳에서 조언듣고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226 목록 댓글 7

청주 ㅊㅂㄷ병원서. 오늘 MRI 찍고.급하게 전원 준비 하게되었습니다.
서울 삼성병원
오늘 오전 11시 30분쯤 연락했는데
수요일 17시로 혈애종양내과 예약이 잡혀
급하게 ㅊㄷ 병원에 조직슬라이드. 영상 등
요청하고 바쁩니다.

이곳 가입한게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요
ㅊㄷ 엄청 시간끌고 40일만에 조직검사

이제 pet ct못 찍은거 땡길 작전짜야겠습니다

도움주신분. 위로글 주신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이아빠 | 작성시간 26.06.15 잘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두아들맘이라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처음 이곳저곳 알아보니 초진예약도 쉽지 않아 삼성서울에 전화하니 정말 빠르게 잡아주셨어요. 메이저병원은 불친절할거라 생각했지만 친절하셔서 장거리지만 너무 선택 잘했다 싶었어요.
    청주삼돌이아빠님도 후회없으실거예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전 이제 시작인데
    힘내서 잘 받아야지하고 매일
    다짐하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두아들맘이라 | 작성시간 26.06.15 청주삼돌이아빠 힘내셔서 잘 먹고 체력을 키우셔야해요.
    첫 항암때 전해질이 다 빠져 쓰러진 다음부터 나약한 마음은 접고,
    너무 먹기 싫었지만 그럼 치료기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으니 약먹듯 먹었어요.
    수액 도움도 받고요.
  • 작성자정담37 | 작성시간 26.06.16 잘 치료 받으시고
    잘 이겨내서
    일상을
    평온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