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혹시 암보험 수령시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260 목록 댓글 6

비인두암은 일반암 적용일까요?
나머지 암은 약 10%수준만 지급해주던데
궁굼해 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확인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땅 | 작성시간 26.06.16 일반암(고액암) 맞아요!
  • 작성자짱가아빠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일반암으로 진단금 받았습니다
  • 작성자무한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진단서
    달라고해서 보냈드니
    가타부타없이 생각보다 많이
    입금확인 했습니다
    다 쓰고 없지만요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이쁜마녀 | 작성시간 26.06.17 여전히 고액암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