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암보험 수령시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15|조회수26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인두암은 일반암 적용일까요?나머지 암은 약 10%수준만 지급해주던데궁굼해 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확인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오땅 | 작성시간 26.06.16 일반암(고액암) 맞아요! 작성자짱가아빠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일반암으로 진단금 받았습니다 작성자무한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진단서달라고해서 보냈드니 가타부타없이 생각보다 많이입금확인 했습니다 다 쓰고 없지만요건강하십시요 작성자이쁜마녀 | 작성시간 26.06.17 여전히 고액암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