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꿈이였으면

작성자고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281 목록 댓글 8

암이라니 정말 꿈이였으면좋겠는데 현실이네요
모두 받아들이고 치료에 전념해야겠읍니다 모두 힘내시고 까짓꺼 싸워보는겁니다 화이팅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모르면 걍지나갈껄 ㅎ 진단나와서 알고나니 더혼란스럽네요
  • 작성자해피코코 | 작성시간 26.06.21 힘내세요 파이팅하세요
  • 작성자진이아빠 | 작성시간 26.06.21 일찍 발견하셔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21 몸은 어제와 달라진 것은 없는 것 같은데 암 진단을 받으면 갑자기 환자가 된 듯 하고 세상이 무너지는 듯 하지요? 잘 될 겁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꽃을든남자 | 작성시간 26.06.22 힘내세요 다 잘되길 기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