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글 같습니다.
앞으론 치료기간 이야기를 쓰겠네요.
의심 증상과 검사등 시간은 가는데
치료전이고 불안해 하시는분 많쵸
저도 그랬고 보통 이정도 시간이 걸리기도 한다는거 보시며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라고
그간 과정을 써봅니다.
작년 겨울 심한 감기후 가래에 살피가나왔데
감기때문이지 하고 넘김 그후로도 계속
3월 중순 갑자기 코피..2틀에 1번 정도
이명은 오래전부터 있었고 그래서 그냥 넘기다
5월 근로자의날과 회사 휴데이
집에있다 병원이나 가볼까 해서 이빈후과 진료
바로 내시경 보시더니 큰병원 가라심
5월 11일 청주에 대학병원 방문
코에 안좋은게 보이네요 ct 찍어보자해서
5일후 예약.. 조직 검사 요구했으나
수술실 잡고 전신마취 해야하는거라고 안해줌.
결과는 2주후..[교수님 휴가라 1주 밀림)
결과 이상없음.. 괜찬다 고....
그런데 3일전쯤 귀뒤를 만저보니 몽울이 .ㅠ
그얘기 하니 그럼 조직검사 해보자고 하심
그리고 그날 이비인후과 두경부 전문 교수님 추가 진료
대충 목만저보더니 멍울 없다. ct도 깨끗하니
볼거도 없다..다시 한번 만져봐주세요 하니
대꾸도 안하고 pc에 소견없음 타이핑. 끝
그러나 조직검사에서 비인두암 확진
수술실서 조직검사때 나 눕혀놓고 4명인가 난리치고 하더니 왜 이리 아퍼요 하니
마취 없이 했답니다.. 그럼 첫날 하지..
그리고mri 찍잡니다. 또 4일후 찍고
일주일후 상담 벌써 6월 2주차
pet ct 6월 4주차 2달 이 지나가겠죠.
대학병원인데 암전문 교수의 성의없는 진료.
한없이 느긋한 검사
그때 결심했습니다
여긴 아닌것 같다. mri찍고 바로 전원 할거니
소견서 써달라고 삼성서울병원 예약
3일후 혈액종양과로 잡히네요.. 진료하니
pet ct는 그냠 청주서 찍고 바로 cd로 복사해오라고 하시네요
24일 방사선과. 예약. 그담 수욜 7월 1일
pet ct가지고 다시 혈액종양과 진료
그땐 구체적으로 치료 시작이 될거 같습니다.
5월 첨 병원갈때 79kg
그날 부터 1주일에 3번먹던 술 딱 끈고
1달 보름지난 지금 76kg
암때문에 빠진건지 술끈어어 그런건지
유튜브보니 금주 1달이면 3키로 빠진다고는하는데
청주서 서울 출퇴근 하며 치료 해야하니
그것도 고민중 이네요.
지인찬스도 써야할것 같고.
치료전이신분들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저도 이곳에 전원 하는거 막막해서 글도올리고
무작정 통화 부탁드리고
많은 도움받아 바로 병원도 옮기고 했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그간 진행한 내용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