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혹시 카페 정책에 문제되는거 아니면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243 목록 댓글 3

최근 확진되신분들 거의 비슷한 시기에 치료
시작하실텐데
항암이나 방사선때 힘든부분 각자 나름대로의
관리 팁이 생기겠죠.
음식섭취..통증관리등등
카톡 방 개설해서 정보교류 가능할까요?
정책에 문제 된다면 당연히 안되겠지만요
방사선중 이런 증상이있는데
다른분도 비슷하면 안심도 될것 같고
당연히 치료 과정 공유할내용이나 소식은 계속 이곳 다음카페에
정보공유 예정 이구요
치료 몇달간 함께 힘들지만 서로 의지하자는
취지입니다.
치료시간은 10분남짖 이라는데 지방서 서울까지.. 매일 다니는데
서로 의지라도 하자는.
https://open.kakao.com/o/gYQPHLAi

123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땅 | 작성시간 26.06.23 오~ 너무 좋은데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님글 보니 방사선 치료중이시겠네요. 치료 잘 되실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오땅 | 작성시간 26.06.23 청주삼돌이아빠 감사합니다! 빨리 끝내고 후기 올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