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확진되신분들 거의 비슷한 시기에 치료
시작하실텐데
항암이나 방사선때 힘든부분 각자 나름대로의
관리 팁이 생기겠죠.
음식섭취..통증관리등등
카톡 방 개설해서 정보교류 가능할까요?
정책에 문제 된다면 당연히 안되겠지만요
방사선중 이런 증상이있는데
다른분도 비슷하면 안심도 될것 같고
당연히 치료 과정 공유할내용이나 소식은 계속 이곳 다음카페에
정보공유 예정 이구요
치료 몇달간 함께 힘들지만 서로 의지하자는
취지입니다.
치료시간은 10분남짖 이라는데 지방서 서울까지.. 매일 다니는데
서로 의지라도 하자는.
https://open.kakao.com/o/gYQPHLAi
12345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