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전 이야기방

어제 치료전 마지막글이라고 올렸지만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작성시간26.06.23|조회수256 목록 댓글 7

또 글을 올립니다^^
확진은 되었으나 평소처럼 지낼려고 노력중입니다.
어제밤 유튜브 비인두암뿌셔뿌셔 님 영상을
모두 보며 치료기간 어떻게 되겠구나 생각해보고 2년전 마지막 영상후 소식이없다
누군가 최근 잘지내시냐는 댓글에 잘낸다는 답글을 보고 설마나 기뻣는지 ^^
아직 pet을 못찍어 전이상태는 모르지만
저와 비슷한경험을 하실분이 있을까?
수다를 떨어 봅니다.
내시경상 비인두암의심 소견 ct찍고난후
매일 하는게 정보를 찿고 유튜브 보고
뇌전이 되면 안면마비. 복시 얘기를 보았는데
다음날 부터 오른쪽 얼굴이 감각이 이상해졌고
심한 불안감.. 눈떨림 악화.
그러다 아래 글처럼 ct소견 없다라는 말듣고
거짓말 처럼 마비증상 사라짐
혹시 암이 아닌 양성종양인가 기대감과 함께
이후 뼈전이 되면 어떻다 라는 글을 또 보게 된후 몇일후 허리가 아프기 시작.
또 극도의 스트레스.. 혹시 ..
그러다 mri 찍은거 들고 삼성병원 가서
정현애 교수님 진료시 mri상 목에 멍울 보이나요? 질문. 예 봤어요 그러시고
청주서 소견없다던게 생각나 물어본거고
암 크기는 어때요 물으니
보통 다른 환자분들 비교시 크지않은편이라는
말을 듣고
또 2일즘 지나니 허리통증이사라 졌습니다.
물론 전이가 된걸수도 있으나
걱정이 병을 키우나 ? 그때부터 편하게 생각하자.. 치료잘받으면 괜찬아 질거다.
그런마음으로 . 회사서도 밝게 지내고 있습니다.
내일은 방사선 종양학과 양경미 교수님 진료가 있네요.
점점 치료시작이 가까워 짐을 느낍니다.
체력시 받쳐주는한 평상시 처럼 지내려 노력하려고 합니다.
치료기간 병원서 마주칠 분들도 계실것이고
함께 힘내 보아요
펑상심 유지 매우 중요한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이아빠 | 작성시간 26.06.24 유튜브 큐큐콘 이라고 찾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쉽진 않겠지만 너무 겁먹지 마시고 이성적으로 접근하세요.
  • 작성자고수 | 작성시간 26.06.24 비인두암브이로그만 보고또보고 일상이됐네요 확진후 치료 시작까지 넘오래걸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 병원은 어디로 다니세요?
    어제 이곳 카페 보다 치아얘기가 있어 급히 치아보험 보장확대 방금 계약 했어요. 치료후 많이 임플란트 하게 되나봐요.
    계약하며 다른보험 조회 하던데
    나도모르던 계약건이 있어 확인하니 암진단금 특약이 있어. 금액은 작지만.. 님도 보험 조회 다 해보시고 혜택ㅊ누락되지앓게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을든남자 | 작성시간 26.06.24 네 이 시간이 너무 괴롭네요 같이 잘 이겨내보아요
  • 작성자미카 | 작성시간 26.06.25 new 저희도 정현애교수님덕에 여러번 고비 넘겼네요.
    치료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