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세악동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8 목록 댓글 2

* 아래쪽 질문표 답변 후 등업이 가능하십니다.
(다른 실감있는 자기소개를 하시려면 질문표등을 지우시고 글을 올려도 좋습니다.) - 단 500자 이상의 소개글이어야 함.

질문표

1) 누가 환자이고 환자분의 연령대는?남편 50대

2) 조직검사로 무슨 암, 몇기 확진을 받으셨나요?비인두암 1기 확진후 추적검사 3년차에 재발 후 다시 방사선치료 후 5년 추적검사 후 완치판정 

3) 암 진단 받기 전 평소 흡연을 하셨는지?비흡연

4) 무슨 증상으로 병원 방문 후 암 진단 받으셨는지요?코막힘

5) 장애인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6) 가입경로는(기존 가입회원이라면 닉네임은)?세악동맘

7) 평소 코 상태는 어떠했었나요?비염이 있었음

8) 환자분이 평생에 주로 하시던 일은?반도체 화학물질 연구

9) 앞으로 카페에서 어떻게 활동하실지?주기적으로 소식 남기고 아는한도 안에서 정보공유할께요

10)정회원 등업 후 본인도 게시글, 댓글 등 카페활동을 하셔야 선배 회원님들의 소중한 정보를 온전히 공유할수 있습니다. 인지하셨나요?네^^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소식들 함께 공유해요~^^
*기타 등업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읽어 보세요.
http://cafe.daum.net/nose725/20Gd/112
회원등업 후 가입인사 질문표 글을 삭제하면 다시 준회원이나 활동정지나 탈퇴시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14 등업은 되셨습니다
  • 작성자청주삼돌이아빠 | 작성시간 26.06.14 1기에서 치료해도 재발이 잦나보네요. 그래도 잘 관리하고 계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