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치료 한지 일주일 약간 더 넘었네요
저희는 3주에 한번 항암+ 방사선 병행하고 있는데
항암 다음날 오심에 많이 힘들어했어요
그래도 같이 공원 걷고 죽이라도 먹고
조언 받은 핫팩두 붙이고 입덧사탕도 먹고ㅋㅋ 해서
다다음날엔 밥도 먹고 항암 3일째 되던날은
저녁에 짜장면 한그릇도 먹구
오심증상이 종종있었지만
일반식하면서 잘 지냈습니다
중간에 변비증상에 가스가 차 힘들었는데
푸룬쥬스 2병으로 밀어냈습니다 ㅋㅋ
푸룬쥬스 변비에 진짜 강추드려요!
현재는 너무 감사하게도
오심도 아무 증상도 없어
잘먹고 잘자고 가벼운 운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1kg가 빠져있는 상태라
다음항암까지 최대한 살찌어놓을 생각입니다
지금은 저녁에 떡만둣국 해달라며
남편이 혼자
운동겸 시장가서 이것저것 사고 있는데
미각이 점점 변해가서 마음이 조급해지네요
놀라운것은 방사선 한지 며칠 안지나서부터
코안에 있는 암이 줄었는지
숨소리가 편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제 방사선진료봤는데
점점 더 줄어들거란 말에 눈물이 흐를뻔했습니다
오동렬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바쁘실텐데 물어본 거 다 답변해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시고 세심하게 살펴
처방도 다 내려주셨습니다 ㅠ..........
예전엔 잘때 코안이 막혀있어 삐~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이젠 그런 소리 없이
정상적인 숨소리로 들린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잠잘때 신기하게 코곤다고 동영상찍어서
놀릴것이 아니라 병원에 갔어야하는데...
더 늦기 전에 치료 받게 되어 감사할 뿐입니다
사실 제가 남편 치료 전 우울증을 앓고 있어
남편이 아프다는 소리에...
진짜 같이 죽을 생각만 하고
너무 슬프고 힘들었는데
막상 치료를 시작하니
교수님들 치료사님들을 그리고 간호사님들 믿고 가니
웃음도 조금씩 되찾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채우려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 겸손하지 못한 삶을 산 것같습니다
저도 제 위치에서 남들을 도와가며 살아야겠다고
요즘 많이 생각합니다
저도 이 카페에서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
근황글을 남겨봅니다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완치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2.13 로이님 치료 잘받고 계시죠~?
그래도 다행이 제대로 된 진단이 내려서 치료 받을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얼른 모두다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로이 작성시간 26.02.13 완치한다 넵 아직 4일째 항암을 쉬는 타임없이 맞고있습니다. 화장실다니느라 바쁘네요. 꼭 그런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치한다님도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완치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2.13 로이 항암할때 저희 남편도 체감상 30분에 한번씩 화장실 갔다하더라구요 ㅋㅋ 수액이랑 이뇨제랑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벌써 3분의 2가 지나가네요!!
정말 5박6일이라니 너무 대단하셔요..!
전부다...곧 지나갈겁니다!!! -
작성자극복하자^^ 작성시간 26.02.14 순항중에 계신거 같아 다행이네요
저도 첫 항암 방사선 치료 끝나고 잠잘때 코고는 증상과 코피나는게 사라져서 신기했던 기억이 있네요
남은 치료도 잘 받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완치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2.16 코고는 증상 없어지셨다니 너무 부러워요 ㅠ
저희 남편은 갑자기 코안이 부었은지 코를 엄청 고네요ㅠㅜ 걱정이 되지만 지나가는 일이라 생각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저희도 극복하자님처럼 완치하겠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