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기간 이야기

결국 수술은 안된다고 하네용...

작성자이겨내쟈|작성시간26.06.05|조회수351 목록 댓글 13

안녕하세용. 59년생 아버지의 비인두암 치료를 위해 힘쓰는 딸래미입니당.

환우님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당.

 

비인두암 재발로 수술 가능한지 의뢰서 들고 삼성에 이번주에 갔었는데요...

너무 큰 혈관이 지나가는 자리라고 수술은 어려울것 같다고

방사선 교수님께서 방사선치료로 접근해보자고 하셔서 다음주 월요일에 진료 보러 갑니다....

 

거리가 멀기도 한데...

두경부암센터가 있는 삼성에서 치료하셨으면 싶긴 한데.... 

또 너무 멀고... 그렇지만 저는 자식 된 입장에서 앞으로 20년 암과 싸우며 사셔야 할지도 모르는데

환자 케어나 협진... 전문성. 이런 부분은 큰 병원이 낫지않나 싶기도 하고용....

 

앞으로의 치료를

본원인 의정부성모에서 할지

원자력병원으로 전원할지 (다다음주에 예약...)

삼성서울병원으로 옮겨갈지 참으로 고민되는 주말이겠어요.....

 

 

혹시 병원에서 치료중이시거나, 저처럼 고려해보신 환우님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용^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일러 | 작성시간 26.06.07 6년전 아버님 나이때 편도암 수술후 창원삼성에서 방사선하라해서 사전 검색을 통해 양성자기가 국립암센터2대,서울삼성2대있는것 확인한 터라 양성자로 해달라고 고집해서 수술후 양성자만 27회했어요 실손등 보험도 많았는데 주치교수 비추천으로 방이동 큐어빌에서 우리집 세프님과 45일 숙식하며 치료했어요 실손있음 암요양병원 적극 추천합니다 보호자 함께할 필요도 없고요 물론 실손이 없다면 경제적 판단히 필요합니다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겨내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세일러님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드려요 😊
    가족들의 설득으로 아빠는 서울 삼성에서 치료하시려고 마음을 정하신것 같아요. 정확히는 내일 방사선 교수님을 만나뵙고 정해질것 같지만요. 저도 전화로 차로도 갈수있고 전철로도 갈수있고... 엄마랑 데이트한다 생각하고 다니시면 되지않겠냐고 설득했더니 긍정적으로 들어주셨오용 ㅎㅎ 내일 삼성에서 방사선 치료하자고 했으면 좋겠네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성용이랑 | 작성시간 26.06.12 방사선말고 면역항암제 는 알아보셨나요?
    아버님이 저와동갑이신데
    저도 올1월에재발해서
    병원에선 해줄게별로없다고
    수술도힘들고 잘돼도 후유증이 심할거라며 방사선도 이미 최고용량까지받아서 힘들다고하더라고요
  • 작성자성용이랑 | 작성시간 26.06.12 면역항암제 얘긴전혀안하더라고요 제가인터넷뒤져보다가 올해부터 우리 비인두암도
    면역항암제 치료허가가 났더라고요 효과도있고요
    그래서 의사손잡고 키트루다가 효과가있을지모르니 한번맞게라도해다라고 부탁했어요
  • 작성자성용이랑 | 작성시간 26.06.12 다행이 검사결과 한번해보자는쪽으로결정하시고 혈액종양내과 에부탁하셔서
    지금까지7회맞았는데 효과가 굉장히좋은거같아요 2월5일첫번째맞고 3주에한번씩맞는데 맞고 그날오후부터 하루도쉬지않고일할정도로 좋아졌읍니다3번맞고 mri 찍어봤는데 많이줄고 요번 6월19일 또찍는데 결과가 괜찬음 계속하기로했어요
    아뭏튼 전 효과너무좋아
    큰걱정은 안하고삽니다
    잘알아보시고
    치료잘받으세요
    궁금하신거있으시면 댓글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