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료기간 이야기

진짜 오랜만에 인사드려용^^

작성자귤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239 목록 댓글 13

치료 끝난지가 벌써 1년하고도 6개월이 지났어요.
그동안 코점막이 붙어서 수술도 하고 양쪽 귀 안좋아 튜브도 꼽고 ㅎㅎㅎ
지금은 코로 숨도 잘쉬고 귀도 넘~~ 잘드려요 ㅎㅎ 아직 코, 목 안에선 딱지 같은게.나오긴 하지만 진짜 진짜 살꺼 같아요.
오늘도 CT 결과 보러 갔다 왔어요.
피검사 가슴사진도 찍고
아침 8시에 가서 오후 3시에 집에 왔지만 결과는 좋았어요.
혈액종양내과 쌤은 이제 보지말자고 ㅎㅎㅎㅎ
방사선과 쌤은 1-2년사이에는 재발 가능이 큰데
저는 암생긴 년도로 치면 2년 됐다고 2년이 되면 재발 가능성이 작다라는 말까지 해주셨어요.
그래도 조심하고 관리도 잘해야겠죠 ㅎㅎㅎ
살도 많이 찌고 먹는것도 인제 잘 먹는답니다.
이젠 뱃속에서 밥 달라고 꼬르륵 거리기도 해요.
방사선으로 인해 갑상선 기능이 좀.약해져 갑상선약은 먹고 있지만 그래도 행복하고 감사해요.
선배님들도 저랑 같은 마음이여겠죠????
지난 시간을 돌아 보니 참 ... ㅠ ㅠ
더 힘내서 완치까지 ㅎㅎㅎ
화 이 팅 ~~~~~
감 사 합 니 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담37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제 웃으시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귤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v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연샘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좋아지고 있다니 참좋으네요 쭉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귤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해피코코 | 작성시간 26.06.13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