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 멍울?

작성자간절함|작성시간26.06.10|조회수257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비강암으로 수술.항암.방사선 마치고 경과 관찰중입니다
지금까지는 큰이상없이 지내오며
카페글도 보면서 지냈어요
다름이 아니라 수술한 임파선목 쪽에 얼마전부터 몽우리가 잡히면서 벌겋게 보이는데
또 걱정이 많이되네요
혹시 전이나 그럴까봐요ㅜㅜ
목 멍울잡혀서 암 판정이되는게 어느정도의 크기나 느낌인지 잘몰라서 계속 걱정이되요
이하선염 .침샘염 처럼 단순 염증이면좋겠는데
마음이 불안합니다
큰병원가서 시티찍어야하겠죠?
시티찍을려면 또 예약잡고 결과나오고 ..마음이 타들어갈것같은데 초음파로는 알수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11 치료받았던 병원 예약은 잡아놓고 동네 외과에 가셔서 치료 받아 보세요 저도 그런적 있었는데 2틀쯤 약먹고 주사맞고 나았어요
  • 작성자간절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다들 감사합니다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조그만거라도 가슴조리고 큰걱정부터 하게되네요
    서울진료는 아직 멀었고 급한마음에
    개인병원가서 의뢰서 받아 지방에있는 3차병원다녀왔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염증같다고하시고 약 15일분 주시네요.
    일단먹고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직접 듣고오니 마음이 편해지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두아들맘이라 | 작성시간 26.06.11 병원 잘 다녀오셨네요!
    만져서 아프고 붉으면 염증이라고 하던데..
    저 역시도 제 몸에 증상이 있으면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쳤을거예요.
  • 작성자정담37 | 작성시간 26.06.11 다행이네요
    약드시고 염증이
    가라앉았으면 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비빌언덕 | 작성시간 26.06.12 하인두암 신랑, 0717 방사선 치료 끝내고 11월 CT까지 계속 림프쪽 부기와 통증이 있었는데... GPT는 섬유화라고 해서 그렇게.믿었는데.. 결국 림프재발 이었습니다. 빠른 시일 다시 가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