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강암으로 수술.항암.방사선 마치고 경과 관찰중입니다
지금까지는 큰이상없이 지내오며
카페글도 보면서 지냈어요
다름이 아니라 수술한 임파선목 쪽에 얼마전부터 몽우리가 잡히면서 벌겋게 보이는데
또 걱정이 많이되네요
혹시 전이나 그럴까봐요ㅜㅜ
목 멍울잡혀서 암 판정이되는게 어느정도의 크기나 느낌인지 잘몰라서 계속 걱정이되요
이하선염 .침샘염 처럼 단순 염증이면좋겠는데
마음이 불안합니다
큰병원가서 시티찍어야하겠죠?
시티찍을려면 또 예약잡고 결과나오고 ..마음이 타들어갈것같은데 초음파로는 알수없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이팅 작성시간 26.06.11 치료받았던 병원 예약은 잡아놓고 동네 외과에 가셔서 치료 받아 보세요 저도 그런적 있었는데 2틀쯤 약먹고 주사맞고 나았어요
-
작성자간절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다들 감사합니다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조그만거라도 가슴조리고 큰걱정부터 하게되네요
서울진료는 아직 멀었고 급한마음에
개인병원가서 의뢰서 받아 지방에있는 3차병원다녀왔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염증같다고하시고 약 15일분 주시네요.
일단먹고 지켜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직접 듣고오니 마음이 편해지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두아들맘이라 작성시간 26.06.11 병원 잘 다녀오셨네요!
만져서 아프고 붉으면 염증이라고 하던데..
저 역시도 제 몸에 증상이 있으면 온갖 상상의 나래를 펼쳤을거예요. -
작성자정담37 작성시간 26.06.11 다행이네요
약드시고 염증이
가라앉았으면 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비빌언덕 작성시간 26.06.12 하인두암 신랑, 0717 방사선 치료 끝내고 11월 CT까지 계속 림프쪽 부기와 통증이 있었는데... GPT는 섬유화라고 해서 그렇게.믿었는데.. 결국 림프재발 이었습니다. 빠른 시일 다시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