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쪽성대마비 되신분 관리 어떻게하시나요?
한쪽만마비였었는데 나머지한쪽도 마비된지가
5년정도 된거같아요
요즘 목소리가 더 안나오는거같아 걱정이네요
너무오래되어 회복은불가능하겠죠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공유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양쪽성대마비 되신분 관리 어떻게하시나요?
한쪽만마비였었는데 나머지한쪽도 마비된지가
5년정도 된거같아요
요즘 목소리가 더 안나오는거같아 걱정이네요
너무오래되어 회복은불가능하겠죠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공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