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쪽성대마비

작성자나는|작성시간26.06.19|조회수192 목록 댓글 2

양쪽성대마비 되신분 관리  어떻게하시나요?

한쪽만마비였었는데 나머지한쪽도 마비된지가

5년정도 된거같아요

요즘 목소리가 더 안나오는거같아 걱정이네요

너무오래되어 회복은불가능하겠죠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공유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팅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근래 목이 많이 안 좋아 이비이후과에선 후두염이라 하던데 성대나 후두나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마비가 조금이라도 더디되게 재활을 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카페에 방서선 후유증 재활방에 재활관련 글 조금 모아 놓았는데 한번 보세요 도움이 되는 것 있을 수도 있을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