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이 시간이

작성자선규|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좋은 이 시간이

 

내가 내 줬던 마음 내가

받았던 온정 내가 품었던

꿈의 기운 내가 애썼던

노력의 정신 세월은 가고

사람도 가지만 그 마음은

남아 있는것 바로 거기에

우리가 살아가는 의미가

존재하며 지금 이 순간

우리들의 발자국에서는

어떠한 마음이 스며들고 

있는지 잠시 생각을 해

보십시요 아아 낙원같은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 

흐르고 있으니 꼭 잡아

보지 않으시렵니까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