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 시간이
내가 내 줬던 마음 내가
받았던 온정 내가 품었던
꿈의 기운 내가 애썼던
노력의 정신 세월은 가고
사람도 가지만 그 마음은
남아 있는것 바로 거기에
우리가 살아가는 의미가
존재하며 지금 이 순간
우리들의 발자국에서는
어떠한 마음이 스며들고
있는지 잠시 생각을 해
보십시요 아아 낙원같은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
흐르고 있으니 꼭 잡아
보지 않으시렵니까 [펌]
다음검색
좋은 이 시간이
내가 내 줬던 마음 내가
받았던 온정 내가 품었던
꿈의 기운 내가 애썼던
노력의 정신 세월은 가고
사람도 가지만 그 마음은
남아 있는것 바로 거기에
우리가 살아가는 의미가
존재하며 지금 이 순간
우리들의 발자국에서는
어떠한 마음이 스며들고
있는지 잠시 생각을 해
보십시요 아아 낙원같은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
흐르고 있으니 꼭 잡아
보지 않으시렵니까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