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 로 사 랑 해 야 지

작성자선규|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서 로 사 랑 해 야 지

 

 

우리가 서로 아끼고 사랑해도

 

허망한 세월인것을 미워하고

 

싸워봐야 상처만 흔적만

 

달고 갈텐데 아차피 우리는

 

저 인생의 언덕만을 넘으면

 

헤어질것이 아니겠는가 이제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서로

 

감사하고 이제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사랑해야지 우리는

 

모두가 길 떠나갈 나그네

 

인것이 아니겠어요 지나간

 

뒤에 후회해 봐야 다시는 영영 

 

돌아오지 않는것을 ~ ~ ~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