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로 사 랑 해 야 지
우리가 서로 아끼고 사랑해도
허망한 세월인것을 미워하고
싸워봐야 상처만 흔적만
달고 갈텐데 아차피 우리는
저 인생의 언덕만을 넘으면
헤어질것이 아니겠는가 이제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서로
감사하고 이제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사랑해야지 우리는
모두가 길 떠나갈 나그네
인것이 아니겠어요 지나간
뒤에 후회해 봐야 다시는 영영
돌아오지 않는것을 ~ ~ ~ [펌]
다음검색
서 로 사 랑 해 야 지
우리가 서로 아끼고 사랑해도
허망한 세월인것을 미워하고
싸워봐야 상처만 흔적만
달고 갈텐데 아차피 우리는
저 인생의 언덕만을 넘으면
헤어질것이 아니겠는가 이제
살아있다는 것만으로도 서로
감사하고 이제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사랑해야지 우리는
모두가 길 떠나갈 나그네
인것이 아니겠어요 지나간
뒤에 후회해 봐야 다시는 영영
돌아오지 않는것을 ~ ~ ~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