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의 미학

작성자선규|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인생의 미학🎨


단맛이 더하면 할수록 결국 쓰고 뱉어야 하는 과정이 번거롭습니다.

달고 먹을만하다면 거부하지 않고 받아들이고 삼키는것이 사람입니다.

우리는 쓰거나 짜다해도 목에서부터 거부하는 느낌으로 인생을 배우며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늘 입맛에 맞는것만 입에 넣을 순 없는것이  인생입니다.

입에 맞지않고 달지않아도 받아들이고 삼키는것이 인생 철학입니다.

세상에는 내게 꼭 맞는일만 있는것이 아니라, 

맞지않아도 해결해야 하는일이 부지기수 입니다.

그것이 인생의 과정입니다.

달고 쓰고 짠것이 결국은 인생의 미학입니다^^ [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