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성당
회원2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6.29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6.29
어제는 비가오더니 오늘은 너무 덥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웃으면서 보내세요 오늘도 무사히마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6.26
우리 카페지기님, 진짜 수고하십니다... 감히 말하건데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신분이십니다~
작성자
조말순(카타리나)
작성시간
13.06.25
유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러고 보니 1년의 반이 지나고 있네요. 하루가 가고 일주일, 한달은 어찌나 빨리 흘러 가는지.. 지나고 나면 눈 깜짝할 사이 인것 같습니다. 바쁜 나날 속에 몸과 마음이 지치고 뜻하고 계획한 만큼 제대로 실행에 옮기지 못해 더욱더 아쉽기도 하지만 땀의 결실로 움켜 쥘 내일의 거둠을 위해 오늘도 열씸히 ~~ 여름날 잘 보내시고 유쾌한 월요일 되세요 ^^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6.24
장마철이 시작되었습니다 신자분 모두 건강 잘챙기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재순(안나)
작성시간
13.06.21
만3년만에 가정의 모후 단장으로 돌아 왔습니다 성모님의 사업최선을 다 할것입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6.19
이미지 확대
선종소식: 6월 19일 고. 김암규 베드로93세. 정 요양원 장례식장, 20일 16시 입관, 장례미사 22일 10시. 상주: 김이수 사도요한, 신정순 소화데레사. 고인의 영원한 안식을 빕니다.
작성자
오정식(야고보)
작성시간
13.06.19
오랜만에 흔적남깁니다, 누군가 제아이디로 안좋은 글등등 장난을 했다는군요 여러분들도 자주 비밀번호 변경하세요, 카페지기님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김(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3.06.19
안녕하세요.충청북도 증평군 초중성당 에서 부활절날 세래명 다미안으로 세래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재가 주님에 은총을받앗습니다.
작성자
보광산
작성시간
13.06.09
시장 사목 성지순례 베론성지 용소막 성당 갔다왔습니다 오늘하루 주님의 은총가운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6.02
40주년 을 맞이하게 된 신덕회 회원님 들은 모처럼 신부님 ,수녀님 , 본당 회장님 부회장님 모시고 나들이 갔습니다 ,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5.29
오늘 어르신 성경공부, 종강한 구약반과 새로 시작할 신약반 42명이 충청도 보령에 있는 갈매못 성지 잘 다녀왔습다. 많은 도움 주시고 신경을 써 주신 신부님과 ,또 함께하여 주신 마리아 수녀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빨랑카를 주신 모든 분께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5.24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어르신이 아니라고 생각되어 안올라갔습니다 마음은 이레뵈도 6ㅇ대 ㅎㅎㅎㅎㅎ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5.23
오늘 어르신 경로 잔치가 있었습니다. 200분 가까이 오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봉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5.23
요즘 여기가 조금 조용합니다. 성당은 한참 여름맞이 방수 공사중입니다. 새는 곳이 왜 이리 많은지...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5.23
회원수가 더디어 1명 가입하시군요 150명 추카추카 드립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5.22
우리주 에수님의 은총이 여러분과 함께 하기를빕니다 로마 16,20절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5.15
봄인가 싶더니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삐질삐질나네요. 사람들의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고... 그래도 어디선가 머물러있는 라일락향기가 아직 봄이라고 얘기하는듯합니다.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5.15
오랜만에 본당주일 미사드려 참 기분좋았어요.교우분들뵈니 반갑고 감사합니다.^^ 기도해 주시는분들이 계시다는게 주님의 무한한 은총입니다.이 마음 잊지않고 감사.찬미.사랑합니다.성모엄마 사랑해요^&^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5.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