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성당
회원2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새해에는 신부님, 수녀님을 비롯한 모든 교우형재님들 주님의 은총과 사랑가득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강유복(강 아녜스)
작성시간
13.01.04
새해를 맞이한 올 한 해도 우리 신부님, 수녀님을 비롯한 모든 교우님들이 주님의 은총과 사랑 듬뿍 받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3.01.02
새해에 복 많이누리세요. 보다 더 알차고 행복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이사벨라
작성시간
13.01.02
주일을 보낸 월요일같았던 새해 첫출근날이네요.교우님들 다들 평화가득.은총만땅.행복충만 되시는 계사년되시와요^^^_^♡♡♡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3.01.02
2013년 첫 출근날~다들 어떤 마음 가짐으로 새해 첫날을 맞이하셨는지? 전 똑같은 사무실에, 매일 보던 동료들이지만 오늘따라 더 반갑고,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올해 세웠던 계획들 모두 이뤄졌음 좋겠고.. 더욱더 발전해 나가야 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 번 해 봅니다~~*^^*
작성자
곽(소피아)
작성시간
13.01.02
이렇게 좋은 카페에 가입하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등업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천하지만 우리 카페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작성자
푸른및아련
작성시간
13.01.02
새해에는 선교 할동이 잘되어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3.01.01
2013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현루치아노
작성시간
13.01.01
癸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 이루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3.01.01
여기 오시는 모든 분 주님의 은총과 성모님의 사랑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신의손
작성시간
13.01.01
새해 주님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3.01.01
2012년도 6시간밖에 안남았네요! 후회없는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를 기쁘게 맞이합시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작성자
라우렌시오
작성시간
12.12.31
25일 낮 미사후 에 대녀가 대모님 우리 신부님 오늘 따라 그렇게 멋있는줄 예전 미처 몰라서요 듣고 보니 흑인 가수 캐롤송에 감탄하신것 같애요 저는 그냥 듣기만 했는데 대녀는 감동이라고 야단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12.28
성탄준비로 봉사하신분들 수고혔습니다 합창경연대회 잘 마무리로 나눔이 따를것 같네요
작성자
vkfks
작성시간
12.12.27
신부님.수녀님 성탄준비하시느라 수고많하셨읍니다.모든분들의 수고로 행사가 잘마무리너무기쁨니다.조금 아쉬운건 신부님.수녀님의 말춤 못 본게 아쉽네요.ㅎㅎ
작성자
미카엘
작성시간
12.12.26
신선성당 공동체가 함께한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이었습니다~^*^
작성자
lucia
작성시간
12.12.26
성탄절 합창대회에서 남항구역이 그 유명한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이란 대곡을 부르고 희망상을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잘 할 수 있는 희망이 보인다는 뜻이잖아요? 모두 모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2.12.26
이번 성탄절 행사 정말 대박입니다 오랫만에 성당에서 이렇게 웃어본것 첨이네요 신부님 기획안에 박수 보내드립니다^^미사때 들려준 프라이스의 캐롤송도 감동이었어요!!
작성자
아녜스
작성시간
12.12.26
성탄절,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어서 기쁩니다. 합창제 준비하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신선 공동체의 숨어있던 저력을 볼 수 있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2.12.26
기쁘다 구세주 오셨네^*^ 사랑으로 오신 아기 예수님께 신선식구들 사랑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작성자
비비아나
작성시간
12.12.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