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성당
회원2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23일 상가발생, 대세자 김임선 마리아 82세 선종, 부산대영안실 특1호, 24일 19시 30분 사도예절
주님! 고인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작성자
오 야고보
작성시간
12.07.24
-
더위에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2.07.24
-
오늘 중등부 캠프를 떠났습니다. 이번 주간 주일학교 행사기간입니다.
기도 중에 기억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2.07.24
-
오늘은 정말 더울것 같아요.
건강들 조심하시고 알찬 한주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2.07.23
-
오늘부터 본당 주일학교 행사 가 시작 됩니다 이번 한주 많은 관심 과 기도 부탁 드립니다..꾸벅~~~
작성자
신의손
작성시간
12.07.23
-
냉장고 가 고장이 나서요 홈쇼핑 에서 살까 앨지 매장에서 살까 궁리하다가 결국 교우 자매님 도움으로 앨지 매장에서
카드로 참 편안 한 세상 에 살고있는 우리는 행복합니다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07.21
-
오늘은 아침부터 덥네요~ 날씨 탓이 아니라 애들이 둘다 집에 있어서일까요?ㅎㅎ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결국 티비를 켜놓아버렸네요...쩝
무더위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임소피아
작성시간
12.07.21
-
새벽 산에서 교우님들 여럿 만났습니다. 특별히 반가웁죠... 토욜! 미소 지을 수 있는 하루를 만듭시다.
작성자
오 야고보
작성시간
12.07.21
-
견진성사 2012년 올해에 있는지요
작성자
현루치아노
작성시간
12.07.20
-
주일학교 캠프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태풍, 장마, 담주 월욜까지만....
쨍쨍 햇님과 즐거운 캠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임소피아
작성시간
12.07.19
-
오늘저녁 7시반 한국인의 밥상 - 캠핑카를 모는 오리농가 아저씨편에 저하고 안닮은 언니네 가족이 나와요 .. 시청해 주세요 ~~
작성자
glara
작성시간
12.07.19
-
태풍이 온건지? 간건지? 새벽 산에가 내리 보니 파도도 없고 비도 없고 바람도 없고 구름만 잔뜩끼어...,
님 들 피해 없으시지요??
작성자
오 야고보
작성시간
12.07.19
-
비가 너무 오고 번개치는데 꾸리아 출석 했습니다 하느님 어여쁘다 하소서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07.18
-
오늘 닭들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해야겄어요!!
작성자
불량소녀(곽소피아)
작성시간
12.07.18
-
어제의 비로 오늘의 옷을 적시지 말고, 내일의 비를 위해 오늘의 우산을 펴지 말자... OOO ? 출첵!
작성자
오 야고보
작성시간
12.07.18
-
태풍(카눈)이 온답니다. 피해없길 바랍니다.
출첵 하고 갑니다.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2.07.18
-
오후에 태풍지나간답니다. 대비 철저히~~~복날입니다.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작성자
다미안신부
작성시간
12.07.18
-
출~~~~
작성자
신의손
작성시간
12.07.18
-
회원 수가 아직 100 이 안되네요 아들 며느리 영감 손자 손녀 5섯명 가입 하면 되겠는데 정한옥님 정오채님 윤석기 님 주뿌라지도 모두 많은데 저가 검사를 해봐야 되겠습니다 누시아 최경옥 본당 부회장님 비비안나 모두만나서 가입권할께요
작성자
데레사
작성시간
12.07.17
-
도장찍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김이수/사도요한
작성시간
12.07.1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