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반자5기

[씨심]주님이 써 주신다!

작성자YB mom|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0

'막 쓰기'는 쉽지만

'숙제 구원사'는 부담스럽다.

이게 제 속마음이었는데 하나님이 써주시겠다는 믿음이 생기네요.

" 하나님이 내 인생 이야기를 다시 써 주신다." 이 믿음으로 기억난다 막 쓰기를 막 써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