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심]그때 거기 있었나?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억이 필요합니다. 그때 거기 내가 있었을까요? 당황하고 화나고 창피한 그 순간에 내 존재는 어디에 있었을까요? 몸은 분명 거기 있었는데 나는 없어요. 뜬금없이 그 일이 왜? 지금? 질문 투성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