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반자5기

[씨심]그때 거기 있었나?

작성자나무|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기억이 필요합니다. 그때 거기 내가 있었을까요? 당황하고 화나고 창피한 그 순간에 내 존재는 어디에 있었을까요? 몸은 분명 거기 있었는데 나는 없어요. 

뜬금없이 그 일이 왜? 지금? 

질문 투성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