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깨비 만물상-김미향

작성자하늘보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많이 고민하고 썼습니다만^~ 부족합니다. 

선생님이나 실력있는 분들의 글을 보고 많이 배워서 좋습니다. 가감없이 말씀해주세요.

제가 우물 안 개구리였다는 걸,

많이 배우는 시간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영아 | 작성시간 26.06.23 네 ~ 고생하셨어요 ^^ 잘 살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