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본향로(本鄕路)/又峯 김동익 작성자又峯 김동익 시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보게 친구 오르냐고 수고오감 맛 즐기며초장언덕 올랐지오르니 돌아 가야굽어 잡고 짚고 일그러진 몸통놓고 돌아갈본향로 일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