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때입니다.
2013년??? 언제인가? 햇수로 13년전???
우리들의 모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때인가요?
왜 저만 없는거여요? ㅋㅋㅋ
올해 다시 한번 더 만나요. 올해부터 다시 13년 후면 이렇게 만날 수 있을까요?
얼굴이라도 한번 더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동창 모임 알림
모 임 일 : 2026년 7월 4일 토요일 09시 30분
모임장소 : 남원 켄싱턴 리조트 (양림단지 입구)
* 서울팀은 모임일 하루전 7월 3일 오전 11시 잠실 만남 장소에서 출발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