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게시판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작성자박서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예비신자 교리반에 등록하고 싶은 노량진 주민인데 올해 일정은 지난 것 같아서 올해 추가적으로 모집 일정이 있나 문의드립니다
성당 번호로 여러번 연락 드렸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인지 응답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카페에 질문 올립니다..!
날씨 더운데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