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로그램

신나는 자전거 하이킹~~

작성자논산애육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0

2026년 5월 9일 토요일 ~~  대전노은 장로교회 김동성장로님과 김지곤장로님 부부와 함께  딸기테마파크로 자전거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떠나기 전 안전교육까지 철저히 받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탔습니다.

중간에 자전거에 문제가 생겨 시간이 지체되기도 하였지만 날씨 좋은날 즐거운 하이킹을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딸기 테마파크에 미리 도착한 유치부와 다른 아동들과 함께 도시락으로 준비한 밥버거와 장로님께서 사주신 딸기와 간식을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다음에도 자전거 하이킹을 자주 하자고 약속하고 돌아왔습니다. 

대전노은 장로교회 김동성장로님과 김지곤장로님 부부와 함께  딸기테마파크로 자전거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떠나기 전 안전교육까지 철저히 받고 안전하게 자전거를 탔습니다. 중간에 자전거에 문제가 생겨 시간이 지체되기도 하였지만 날씨 좋은날 즐거운 하이킹을 즐기는 시간이었습니다.  딸기 테마파크에 미리 도착한 유치부와 다른 아동들과 함께 도시락으로 준비한 밥버거와 장로님께서 사주신 딸기와 간식을 맛있게 먹고 돌아왔습니다.  다음에도 자전거 하이킹을 자주 하자고 약속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