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근교, 산딸기 따러 산에 왔어요. 작성자빽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산딸기 따러 언제 가야만 적당 할런지 몰라서망설이다 오늘 갔는데 적당할 때 골라서 잘 찾은 것 같아요. 그냥 먹기는 좀 시큼하고 맛이 별로인데술을 담그면 맛도 괜찮고 색깔도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플 | 작성시간 09:03 new 참 부지런도 하십니다. 사진도 전문인듯, 자주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댓글 작성자빽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5 new 감사합니다, 심플님.여름철 건강에 조심하세요.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