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교 트레킹, 산행

수원근교, 산딸기 따러 산에 왔어요.

작성자빽컴|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2

산딸기 따러 언제 가야만 적당 할런지 몰라서
망설이다 오늘 갔는데 적당할 때 골라서 잘 찾은 것
같아요. 그냥 먹기는 좀 시큼하고 맛이 별로인데
술을 담그면 맛도 괜찮고 색깔도 이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플 | 작성시간 09:03 new 참 부지런도 하십니다. 사진도 전문인듯, 자주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빽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05 new 감사합니다, 심플님.
    여름철 건강에 조심하세요.
    또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