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 환경 살리기

4, 5월 서산시 재활용품 교환사업에 참여한 친구들과 교환활동입니다

작성자26년 연두반 담임|작성시간26.06.05|조회수14 목록 댓글 0

부모님들께서 보내주신 페트병과 폐건전지, 우유팩을 가지고 하늘반, 연두반 친구들과 성연면 주민자치센터에 방문하여 종량제봉투 20L와 건전지, 휴지로 교환받아왔습니다. ^^

노틀담 친구들과 부모님들의 지구 사랑을 다시 한 번 느끼게됩니다.

가정에서도 친구들과 함께 주민자치센터에 방문하여 교환받아 사용해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