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 환경 살리기

파랑반 김재아 세계 환경의 날 행사 참여 🌏

작성자재아엄마|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1


우유팩을 이용하여 연필꽂이를 만들었어요! 좀 뒤늦게 업로드 하게되었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6년 연두반 담임 | 작성시간 26.06.22 재아가 만든 연필꽃이가 재아만큼이나 정말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