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 환경 살리기

분홍반 김도윤 소등행사 참여♡

작성자*김도윤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3

직접 불을 끄겠다며 소등!
소등시간됐다며 '지구야 뜨거워지지마!'하며 불을 꺼주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3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6년보라1반교사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주홍1반교사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