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모심기를 하러 갔어요♡
아쉽게도 비가 많이 와서 논에는 못 들어갔지만, 실내에서 모심기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우비를 입고 논 주변을 산책하며 논 탐방을 해보았어요!
논의 벼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우렁이 넣기 체험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손모심기를 하러 갔어요♡
아쉽게도 비가 많이 와서 논에는 못 들어갔지만, 실내에서 모심기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우비를 입고 논 주변을 산책하며 논 탐방을 해보았어요!
논의 벼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우렁이 넣기 체험을 해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