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모심기♡(5/20)

작성자교사 김원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손모심기를 하러 갔어요♡
아쉽게도 비가 많이 와서 논에는 못 들어갔지만, 실내에서 모심기에 대해 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우비를 입고 논 주변을 산책하며 논 탐방을 해보았어요!
논의 벼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우렁이 넣기 체험을 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