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5_esg활동 작성자느티나무 주간보호센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esg 활동을 진해하여보았습니다.이번활동은 분리수거를 왜 꼭 해야하는지배워보았습니다.직접 분리수거도 해보고 분리수거한 쓰레기가 어디에 쓰이는지 쓰레기들이얼마나 지구에 안좋은지 배워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