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회적응활동

2026.06.22_소그룹활동

작성자느티나무 주간보호센터|작성시간26.06.22|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번 시간에는 소그룹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합기도 팀은 가벼운 몸풀기를 한 후 발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멀티트래킹, 노래방 팀은 오늘 같이

센터 안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춤도 춰보았습니다.

오늘도 재미있었던 소그룹활동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