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 색깔, 놀이 등을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표현하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것에 대해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며 더욱 즐거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었답니다.😊
주말 동안에도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사랑스러운 아이와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