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인생을 살아가려면 ●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나니 그 길은 우리를 위하여 휘장 가운데로 열어 놓으신 새로운 살 길이요 휘장은 곧 그의 육체니라 또 하나님의 집 다스리는 큰 제사장이 계시매 우리가 마음에 뿌림을 받아 악한 양심으로부터 벗어나고 몸은 맑은 물로 씻음을 받았으니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자 또 약속하신 이는 미쁘시니 우리가 믿는 도리의 소망을 움직이지 말며 굳게 잡고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히브리서 10:19-25)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는 어떤 일이 잘 되지 않을 때는 자신의 신앙을 살펴보기에 앞서 하나님을 원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긍휼히 여기시사 하나님의 은총을 베풀어 주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려면 어떻게 행동해야 합니까?
대림절 첫 주일을 맞이하여 네 가지 권면의 말씀을 우리의 마음속 깊이 되새겨 봅시다.
첫째로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려면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둘째로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려면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도리의 소망을 굳게 잡아야 합니다.
셋째로 인생을 새롭게살아가려면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해야 합니다.
넷째로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려면 모이기를 힘써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위의 네 가지 권면의 내용을 성실히 준행함으로써 이 세상에 사는 동안 세속에 물들지 맙시다.
우리가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거룩하신 주님의 탄일을 맞이하는 대림절에 인생을 새롭게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의 이름으로 권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