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희를 위하여 기도할 때마다 ●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 된 바울과 형제 디모데는 골로새에 있는 성도들 곧 그리스도 안에서 신실한 형제들에게 편지하노니 우리 아버지 하나님으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기도할 때마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 감사하노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너희의 믿음과 모든 성도에 대한 사랑을 들었음이요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쌓아 둔 소망으로 말미암음이니 곧 너희가 전에 복음 진리의 말씀을 들은 것이라 이 복음이 이미 너희에게 이르매 너희가 듣고 참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날부터 너희 중에 서와 같이 또한 온 천하에서도 열매를 맺어 자라는도다 이와 같이 우리와 함께 종 된 사랑하는 에바브라에게 너희가 배웠나니 그는 너희를 위한 그리스도의 신실한 일꾼이요 성령 안에서 너희 사랑을 우리에게 알린 자니라 (골로새서1:1-8)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믿음과 사랑과 소망은 성도의 신앙생활에 절대 불가결한 것입니다.
믿음은 구원과 관계가 있습니다.
사랑은 실생활과 관계가 있습니다.
소망은 영광스런 유업과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성도들은 믿음과 소망과 사랑을 소유하여 풍성한 삶을 영위해야 합니다.
인간에게 커다란 소망을 계시해 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복음은 진리입니다. 복음은 개인을 위한 것입니다. 복음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복음은 열매를 맺습니다. 복음은 들음으로써 옵니다. 복음은 하나님의 은혜의 메시지입니다.
복음은 모든 사람을 통해 전파됩니다. 복음은 사랑을 가져다가 줍니다.
골로새 교회의 성도들의 신앙은 하나님께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시고 인간을 구원하셨다는 진리의 말씀을 듣고 깨닫게 된 날부터 많은 열매를 맺으며 날로 성장하였습니다.
우리가 골로새교회 성도들의 신앙을 본받아 주님 안에 거하여 흔들리지 않은 믿음으로 하늘에 쌓아 둔 소망으로 살아갑시다.
우리가 서로를 위해 감사함으로 기도하면서 하나님께서 하늘에 예비해 두신 기업과 영원한 생명을 바라보면서 믿음과 사랑으로 승리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권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