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할 수 있습니다 (빌립보서4:10-20)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5.10.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주 안에서 크게 기뻐함은 너희가 나를 생각하던 것이 이제 다시 싹이 남이니 너희가 또한 이를 위하여 생각은 하였으나 기회가 없었느니라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나는 비천에 처할 줄도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 곧 배부름과 배고픔과 풍부와 궁핍에도 처할 줄 아는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그러나 너희가 내 괴로움에 함께 참여하였으니 잘하였도다 빌립보 사람들아 너희도 알거니와 복음의 시초에 내가 마게도냐를 떠날 때에 주고 받는 내 일에 참여한 교회가 너희 외에 아무도 없었느니라 데살로니가에 있을 때에도 너희가 한 번뿐 아니라 두 번이나 나의 쓸 것을 보내었도다 내가 선물을 구함이 아니요 오직 너희에게 유익하도록 풍성한 열매를 구함이라 내게는 모든 것이 있고 또 풍부한지라 에바브로디도 편에 너희가 준 것을 받으므로 내가 풍족하니 이는 받으실 만한 향기로운 제물이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것이라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께 세세 무궁하도록 영광을 돌릴지어다 아멘 (빌립보서4:10-20)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는 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바울이 빌립보교인을 향해 성도들의 올바른 물질관에 대해서 권면하고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고 축원했습니다.

진정한 물질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물질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 성도의 필요한 것을 아시고 풍성하게 채워주시는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물질의 원래 주인이시고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시는데 우리가 물질 문제로 염려하거나 물질로 자만심에 빠지면 되겠습니까? 우리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물질로 이웃을 구제하며 하나님의 선한 복음 사역에 사용합시다.

하나님께서는 향기로운 제물을 크게 흠향하실 것입니다.

우리가 가난과 궁핍함으로 염려 가운데 있다면 모든 염려를 주님께 맡기고 자족하는 삶의 지혜를 터득하십시오.

공중의 새와 들의 백합화도 먹이고 입히시는 하나님께서 어찌 하나님의 귀한 자녀들을 그대로 내버려 두시겠습니까?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나는 자족하기를 배웠다는 사도 바울의 고백처럼 일평생 나의 삶의 모토를 삼되 물질로 인하여 실족하거나 자만으로 믿음을 저버리는 어리석은 자들이 되지 말고 믿음으로 세상을 승리하시기를 축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