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든 사람이 주를 찾는 교회 (마가복음1:35-39)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6.02.02|조회수59 목록 댓글 0

모든 사람이 주를 찾는 교회


새벽 아직도 밝기 전에 예수께서 일어나 나가 한적한 곳으로 가사 거기서 기도 하시더니 시몬과 및 그와 함께 있는 자들이 예수의 뒤를 따라가 만나서 이르되 모든 사람이 주를 찾나이다 이르시되 우리가 다른 가까운 마을들로 가자 거기서도 전도 하리니 내가 이를 위하여 왔노라 하시고 이에 온 갈릴리에 다니시며 그들의 여러 회당에서 전도하시고 또 귀신들을 내쫓으시더라 (마가복음1:35-39)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예수님께서는 사단의 권세 아래서 신음하던 영혼과 육체를 온전히 회복하시는 일에 온 힘을 쏟으시고 천국 복음을 땅끝까지 전파하는 일에 온 정열을 불태웠습니다.

주님은 개인적인 안락함이나 쉼도 희생하시면서 사랑하는 영혼들의 영육간의 강건을 위하여 헌신하셨습니다.

육신이 몹시 피곤해도 예수님은 성부의 하나님께 조용한 기도의 시간을 갖고 하나님으로부터 무한한 생명과 능력을 공급받아 힘 있게 복음 사역을 하셨습니다.

우리도 주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힘써 기도합시다.

더욱이 기도하기를 쉬는 죄는 범하지 맙시다.

기도하지 않고서는 온전히 봉사할 수가 없습니다.

분주하면 할수록 더욱 많은 시간을 하나님과 조용히 만나 기도하는 시간을 가장 귀하게 여기고 듣든지 아니 듣든지 전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합시다.

초대교회는 주의 복음을 듣고 모든 사람이 주를 찾아 하나님을 찬미하여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셨습니다.

우리들도 기도와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을 만납시다. 우리에게 주어진 전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여 모든 사람이 주를 찾는 교회가 되도록 힘쓰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