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맙시다 ●
그러므로 나는 할 수 있는 대로 로마에 있는 너희에게도 복음 전하기를 원하노라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1:15-17)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사도 바울처럼 우리는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말고 복음을 자랑스럽게 여겨야 합니다.
우리가 복음을 자랑스럽게 전할 이유가 있습니다.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되십니다.
하나님의 능력이라는 복음은 죄인의 삶을 구체적으로 변화시켜 거듭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능력은 구원에 이르도록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가리킵니다.
그러므로 복음은 우리의 기쁨이요 소망이며 자랑이 되어야 합니다.
바울은 자신이 자랑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흔적 밖에 없다고 신앙고백 했습니다.
복음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입니까?
내가 할 수 있는 복음의 일을 찾아보십시오.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십니다.
복음을 듣든지 아니 듣든지 복음을 담대하게 전하십시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하나님께서 반드시 전도의 열매를 주십니다.
사회와 가정에서 구원의 복음화가 이루어지도록 역사하여 주십니다. 지금부터라도 어디에서든지 우리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맙시다.
도리어 어디에서든지 복음을 담대하게 증거함으로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의 삶 가운데서 승리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갈라디아서1:6-10)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을 따르는 것을 내가 이상하게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교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게 하려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은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가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이제 내가 사람들에게 좋게 하랴 하나님께 좋게 하랴 사람들에게 기쁨을 구하랴 내가 지금까지 사람들의 기쁨을 구하였다면 그리스도의 종이 아니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