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님의 말씀에 거하면 (요한복음8:29-32)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6.08.17|조회수35 목록 댓글 0

주님의 말씀에 거하면

나를 보내신 이가 나와 함께 하시도다 나는 항상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므로 나를 혼자 두지 아니하셨느니라 이 말씀을 하시매 많은 사람이 믿더라 그러므로 예수께서 자기를 믿은 유대인들에게 이르시되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한복음8:29-32)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예수님께서 믿는 많은 사람들에게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으로 내 제자가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진리이신 주님을 통해 진리 가운데에서 진정한 자유를 누리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주님의 이러한 말씀은 주님을 믿는 것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믿음 가운데에서 주님의 제자가 되는 것을 요구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말해 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주님의 참 제자가 될 때 성도는 믿음 가운데에 참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왜냐하면 형식적이고 습관적인 믿음은 오히려 성도들에게 속박과 굴레가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는 승천 직전 지상 최후의 명령시에도 제자들에게도 모든 백성을 가르쳐 제자로 삼으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사실 단순하고 소극적인 믿음만을 갖게 되면 예수를 믿는 것이 오히려 제한과 속박으로 여겨질 때가 많습니다.

죄를 범하는 사람은 죄의 종이 되기 때문에 진리 되신 주님 안에서 참 기쁨과 자유를 누릴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죄를 행하는 사람에게 죄의 노예라는 사실을 명백하게 일깨워 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님께서 원하시는 주님의 참 제자로서 자유와 기쁨 가운데 날마다 풍성한 삶을 영위합니까?

(갈라디아서5:1)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굳건하게 서서 다시는 종의 멍에를 메지 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