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을 경외하며 즐거워하면 ●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 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음이여 그의 공의가 영구히 서 있으리로다 정직한 자들에게는 흑암 중에 빛이 일어나나니 그는 자비롭고 긍휼이 많으며 의로운 이로다 은혜를 베풀며 꾸어 주는 자는 잘 되나니 그 일을 정의로 행하리로다 그는 영원히 흔들리지 아니함이여 의인은 영원히 기억되리로다 그는 흉한 소문을 두려워하지 아니함이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그의 마음을 굳게 정하였도다 그의 마음이 견고하여 두려워하지 아니할 것이라 그의 대적들이 받는 보응을 마침내 보리로다 그가 재물을 흩어 빈궁한 자들에게 주었으니 그의 의가 영구히 있고 그의 뿔이 영광 중에 들리리로다 악인은 이를 보고 한탄하여 이를 갈면서 소멸되리니 악인들의 욕망은 사라지리로다 (시편112:1-10)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정직한 자와 진실한 자는 언제나 수난을 당하는 것이 이 세상 형편인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심히 거짓되고 타락된 세상은 어떤 의인도 감당치 못합니다.
정직한 자의 복은 영적 부요를 얻게 되고 흑암 중에도 빛을 만납니다. 영원히 요동치 않습니다.
세상에서 정직하게 산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때로는 큰 손실을 당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경외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크게 즐거워하면 영적 부요를 얻게 되고 흑암 중에서도 영원히 요동치 않습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는 이삭에게 너는 우리를 해하지 말라 이는 우리가 너를 범하지 아니하고 선한 일만 네게 행하며 너로 평안히 가게 하였으니 이제 너는 여호와께 복을 받은 자니라고 하였습니다.
여호와께 복을 받은 이삭은 주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약속을 가진 자로서 영향을 끼쳤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섬김으로 하나님의 풍성한 복을 받은 주의 자녀들입니다.
우리는 물론 후손도 잘되고 만족한 생활을 하면서 남을 구제하며 사는 복된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몸에 주의 자녀가 된 흔적을 새기고 주의 영광을 드러내는 성도들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이사야58:11)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메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하게 하며 네 뼈를 견고하게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