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성령께서 하시는 사역 (로마서8:26-30)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7.11.12|조회수97 목록 댓글 0

성령께서 하시는 사역

이와 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 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시느니라 마음을 살피시는 이가 성령의 생각을 아시나니 이는 성령이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심이니라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하나님이 미리 아신 자들을 또한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하여 미리 정하셨으니 이는 그로 많은 형제 중에서 맏아들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로마서8:26-30)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성령께서 하시는 사역은 우리의 연약함을 도와주십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를 위하여 간구하시되 말할 수 없는 탄식으로 우리를 위하여 친히 간구하여 주십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뜻대로 부르심을 받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을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 위하여 미리 정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거하고 성령이 우리를 위하여 탄식하면서 기도하십니다.

또한 모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는 성령으로 하여금 선을 이루게 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세상에서 최고의 축복이기 때문에 성도들은 세상의 방법대로 이 세상의 일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오직 하나님의 일을 전심으로 추구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성도는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죄 아래에 있는 자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담대한 믿음으로 그릇된 방향으로 휩쓸리지 않고 하나님의 의롭다하심을 실현하는 후사가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