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시편75:1-10)

작성자로마장로교회|작성시간17.11.15|조회수75 목록 댓글 0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주의 이름이 가까움이라 사람들이 주의 기이한 일들을 전파하나이다 주의 말씀이 내가 정한 기약이 이르면 내가 바르게 심판 하리니 땅의 기둥은 내가 세웠거니와 땅과 그 모든 주민이 소멸되리라 하시도다(셀라) 내가 오만한 자들에게 오만하게 행하지말라 하며 악인들에게 뿔을 들지 말라 하였노니 너희 뿔을 높이 들지 말며 교만한 목으로 말하지 말지어다 무릇 높이는 일이 동쪽에서나 서쪽에서 말미암지 아니하며 남쪽에서도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재판장이신 하나님이 이를 낮추시고 저를 높이시느니라 여호와의 손에 잔이 있어 술 거품이 일어나는도다 속에 섞은 것이 가득한 그 잔을 하나님이 쏟아 내시나니 실로 그 찌꺼기까지도 땅의 모든 악인이 기울여 마시리로다 나는 야곱의 하나님을 영원히 선포하며 찬양하며 또 악인들의 뿔을 다 베고 의인의 뿔은 높이 들리로다 (시편75:1-10)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하나님의 자녀들이 악인들의 강포로 인하여 이 땅에서의 삶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 스럽습니까?

여러분의 뿔이 종종 악인들의 뿔에 의해 모욕당하고 훼손당하신다면 본문말씀에서 위로받고 소망을 가져봅시다.

하나님께서는 선악간의 행실을 좇아 낮추시기도 하고 높이시기도 하는 공의의 재판장이신 하나님께 굳센 믿음을 가져봅시다.

소망과 믿음대로 최후의 심판이 정한 기약에 재판장이신 하나님께서 악인의 뿔을 모두 베고 의인의 뿔을 반드시 높이 들리게 하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은혜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은 예나 지금이나 장래에도 영원히 존속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된 우리가 악한 자들로부터 자신을 구별 시켜야 합니다.

악한 자들의 삶의 형태나 지혜를 따르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들이 거룩한 삶을 지켜야 합니다.

특별히 11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으로 찬양을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